본문 바로가기
생활 용품 리뷰

마포 서서 갈비 - 연남서식당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던 갈비집

by 태환아범 2021. 11. 8.
728x90

안녕하세요.

마포쪽으로 이사오고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왔던 서서먹는 갈비집을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녁시간에 맞춰서 한번 가봤습니다.

이 곳은 서강대역 2번 출구 부근에 위치해있습니다. 구름다리로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저희는 서서갈비라고 해서 이름이 서서갈비인줄 알았는데, 연남 서 식당이라는 곳입니다. 가게는 아래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내부 전경입니다. 각 자리마다 연탄불이 있고 기름통에 연탄불을 지펴서 강력한 화력으로 궈먹습니다. 그리고 통 옆에 자리마다 그릇이나 고추와 고추장을 놓을 수 있는 자리가 하나씩 있습니다.

이곳은 고기, 고추, 고추장, 음료, 술만 판매하기 때문에 아래사진에 있는 편의점으로 가셔서 밥과 김치를 구매하셔야합니다. 한사람은 고기를 굽고, 한사람은 편의점을 다녀오시면 되겠죠?^^

아내님께서 편의점에서 김치와 햇반을 사오셨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가셔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햇반도 돌려주셨다고 합니다. 매우 친절하시네요^^

고기를 3대 올렸습니다. 1대에 16,000원입니다. 소갈비라 그런지 가격대가 있습니다만,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2명이 가서 4대 먹고 왔습니다. 애기를 재워야해서 맥주 한병만 먹고 왔네요

갈비 4대, 맥주 1병, 햇반 2개, 김치 1봉을 먹었습니다. 2명이서 이렇게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서서갈비는 18시가 라스트 오더니 그 전에 가셔서 시키셔야합니다. 저희가 갔을때가 4시 반경이었는데, 자리가 많이 남진 않았더라구요. 위드코로나 시작으로 10명 정도의 사람들이 모여서 술도 마시고, 매우 신난 느낌이더라구요.
저희도 같이 먹으면서 덩달아 신났습니다.
저희 말고 연인들도 매우 많았습니다.
이제 코로나가 거의 끝나가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