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용품 리뷰

공덕 맛집 이요이요 방문 후기 - 납작우동이란 무엇인가

by 태환아범 2021. 11. 9.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번 정정에 이어 돈가스 맛집을 또 올리게될줄은 몰랐네요.

이번에 간집은 우동 맛집인데, 돈가스도 맛있습니다.

공덕역에서 도보 15분 정도 걸어가면 있는 이요이요란 곳입니다. 아내님께서 찾아주셨는데, 꽤 유명한 맛집입니다. 갔을때 연배가 좀 있으신 분들도 계셨고, 젊은 사람도 있고 손님의 범위가 꽤 넓은 집입니다.

저희가 시킨 카케 우동, 등심 돈가스, 납작우동 이렇게 3개를 시켰는데, 면추가를 하니 거의 1개 분량이 더 나왔습니다.

아래 사진이 카케 우동입니다. 먹어봤던 우동중에 첫째 둘째를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우동이었습니다. 판교에서 먹었던 맛집 우동보다 맛있었습니다.

이건 면추가입니다. 면을 추가했는데, 우동이 하나 더 나왔네요. 감동적입니다. 위의 면을 다 먹고 나서 그 안에 면을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아래는 냉우동의 하나인 납작면 우동입니다. 설명이 이 우동은 아래 얼음이 녹기 전에 얼른 찍어서 먹어야한다고 합니다. 왼쪽에 소바를 찍어먹을 때 먹는 듯한 소스가 있는데, 식감이 좋습니다.

아래는 등심 돈가스인데, 정정 돈가스에 비해서는 약간 떨어지나, 매우 밋있습니다. 튀김도 좋고 같이 먹는 우동도 맛있으니, 같이 먹기 좋습니다. 면만 먹으면 단백질 섭취량이 떨어지니까요.

이렇게 해서 먹고, 나중에 장인 어른께서 오셨을 때도 또 시켜서 먹었는데, 굴우동도 맛있다고 하셨고, 부카케 우동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17개월인 아이도 면을 매우매우 잘 먹었습니다. 아직 애긴데 면을 쏙쏙 흡입해서 먹더라구요.

이 집의 강점은 면입니다. 탱글탱글 쫄깃쫄깃한 면이 모든 맛을 캐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