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용품 리뷰

마포 공덕 월화식당 삼겹살 관자 구이 맛집 - 비빔냉면 볶음밥 추가

by 태환아범 2022. 1. 19.
728x90

안녕하세요.

 

여기는 월화식당이란 곳으로 삼겹살 집으로 아내님께서 친구들과 다녀온 뒤 괜찮았다고 해서 재방문하게된 곳입니다.

 

삼겹살 집인데 들어가서 먹고난 뒤에 18시가 가까워지니 다른 분들이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근데 그분들 중에 관자 구이를 관자 추가해서 시키신 분이 있었습니다. 다음엔 그걸 먹어보려구요.

저희는 남자 1명 여자 1명 해서 월화 모듬 구이를 먹었어요. 두명이면 한근정도가 적당하더라구요. 모든이 부위가 섞여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기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특고기라고 하는걸 보니 뒷고기랑 가브리살 과 같은 특수 부위와 껍질이 포함된 오겹살이 나왔습니다. 

한판에 전부 올렸습니다. 술마시는 거였으면 천천히 하나씩 올렸을텐데 밥으로 먹으러 온거라 한번에 싹 구웠습니다.

 

한판에 전부 올라가서 굽기는 편합니다.

옆에 설명이 써있습니다. 처음 굽고 노릇노릇해지면 김치와 김치파를 넣고 굽기 시작하고 고기를 뒤집어 줍니다. 그리고 반대면이 노릇노릇해지면 콩나물과 고사리 미나리를 넣고 같이 구워줍니다. 그리고 고기를 잘 잘라줍니다. 그럼 고기에서 나온 기름이 나머지 반찬을 맛있게 해줍니다.

저희는 비빔냉면 1개와 볶음밥 1개를 시켰습니다. 비빔냉면은 고기와 같이 먹기 좋게 나왔어요. 국수와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소주 안주에는 국수가 더 좋을 듯합니다.

일부러 고기 살고기로 3점 정도 남기고 나머지 반찬들을 잘게 잘라줬어요. 볶음밥이 나오면 비빌 수 있게 말이죠.

볶음밥은 양은 냄비에 나와서 잘게 자른 재료를 양은냄비에 넣고 비벼줍니다. 그리고 비빈 것을 판 위에 올려서 볶아줍니다. 

열심히 섞어준 뒤에 얇게 펴서 살짝 강불로 눌러준 뒤에 불을 꺼줍니다. 그리고 비벼 먹으면 고기비빔밥 맛이 나고 늘 그렇듯 맛있습니다.

 

삼겹살도 나쁘진 않았고, 100g에 10000원 정도로 특수부위 치고 가격이 괜찮은 편입니다. 가성비 좋은 삼겹살 식당에 좋습니다. 그리고 앞에 대기하기에도 따뜻하기 때문에 대기하기도 괜찮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