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코로나 오미크론 감염 증상 일지 - 1일차 PCR 검사 결과 통보

by 태환아범 2022. 3. 16.
728x90

어제 PCR 검사를 받은것이 생각보다 빠르게 오전 8시 경 통보되었습니다. 확진되었습니다.

 

그 문자를 아내에게 전송하고 아내는 아이를 데리고 PCR 검사를 받으러 갑니다. 서강대 역사 부근 검사소로 갔는데, 줄이 길어서 한참을 기다렸다고 합니다.(전날에는 애들은 보고 들여보내줬는데, 그것도 말이 나왔나봅니다.)

 

http://naver.me/5izRQDDQ

 

스마트서울맵:지도 서비스

스마트서울맵의 지도 서비스는 주요 행정정보 제공 및 시민이 직접 참여하여 지도를 만들 수 있는 참여형 공간정보 서비스입니다.

link.naver.com

 

이런게 있어서 이걸로 코로나 검사소의 혼잡도를 확인할 수 있다고 했는데... 너무 늦게 알았죠. 

 

검사를 받고 와서 엄마와 아이는 거실에서 놀고 저는 혹시 몰라 아직 방에서 있습니다.

 

증상은 목이 칼칼하다가 살짝 부은 느낌이고, 콧물이라기 보다는 코은 저 안쪽에 비강쪽이라고 해야할까요? 그쪽에 물이 차는 느낌입니다.

 

가래가 살짝 낍니다. 가슴이 짜릿짜릿한 느낌은 조금 있다가 사라졌습니다. 

 

식욕은...여전히 잘 먹습니다.

 

약을 먹고 있는데, 종합 비타민제, 홍삼, 스트렙실, 베타딘 스프레이, 타이레놀 을 먹고 있습니다. 

 

스트렙실은 1알씩 사탕 먹듯 먹으면 되는데, 소염 진통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베타딘 스프레이는 살균 소염 작용이 있습니다. 약간 코가 뻥 뚫리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타이레놀은 진통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주변에 얘기하니 추천해줘서 구매하였습니다.

 

내일 아내와 아이는 음성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