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용품 리뷰

LG 스타일러 미러형 S5MB - 사용방법 장점 단점

by 태환아범 2021. 10.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조기와 함께 빨래 후 셔츠와 원피스류의 건조 및 간편 옷펴기를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러를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미러형 제품으로 원래는 옷방에서 옷을 입은 후 입은 모습을 비춰보는 용도로 사용되어야하는데, 공간상의 문제로 서재방에서 옷만 말리고 펴고 있네요.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그 외의 본연의 임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5벌이 들어가는 제품으로 옷장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 사용 모드인데요. 저는 보통 스타일링의 보통과 강력 모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옷의 재질이 두꺼우면 보통 정도만 해도 쉽게 펴지는데, 얇은 재질일 수록 강력을 해야하고 안되서 2번할떄도 있습니다. 그리고 맞춤건조에서 자동건조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데, 빨래 후에 셔츠나 원피스 자켓류를 걸고 자동건조를 하면 잘 마릅니다. 한번에 안마르면 두번 말리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강력으로 한번 더 해주면 펴지기 까지합니다.

그 다음 많이 썼던 기능이 실내 제습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습도가 너무 높은데 제습기가 없거나 다른곳에서 쓰고 있을 때 사용합니다. 생각보다 제습능력이 좋긴한데, 이게 제습기가 아니라서 혹여나 고장을 일으킬까 불안해서 자주 쓰진 않고 있습니다만 제습기를 사기엔 좀 아까운 원룸이나 투룸 사시는 분들께는 살짝 추천드리는게, 굳이 제습기를 사기보다는 이걸로 겸용해서 쓰시는건 어떤가 싶습니다. 그래도 전에 포스팅한 제습기가 최고입니다.

제습을 할때는 문을 열어놔야하는데, 문도 열려있고 바람도 나오고 불도 켜져있으니, 아이들의 시선을 끌기에는 안성맞춤이죠...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이런 이유로 제습기능을 그다지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요약해보면
장점 - 옷펴기(다림질 수준은 아님), 빨래 후 바로 말리기 기능, 제습기능
단점 - 딱히 발견하지 못함.

마지막으로 가운데에는 얇은 일반 옷걸이를 거는 것입니다. LG 스타일러 전용 옷걸이를 중간에 걸면 흠집납니다. 중간을 제외한 나머지에 전용 옷걸이를 쓰고 가운데는 일반 옷걸이로 하시는 것입니다.
꼭 기억하세요.

제가 포스팅한 것들이 있는데, 스타일러 건조기 식기세척기 이 세개는 가급적 꼭 사세요. 후회가 없습니다.

728x90

댓글